‘블루 다이아몬드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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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이로움의 여정... ‘티파니 원더’로 본다 [더 하이엔드]
187년 역사의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가 일본 도쿄 노드(NODE) 갤러리에서 ‘티파니 원더(Tiffany Wonder)’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. 6월 23일까지다. 일본 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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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71캐럿 옐로 다이아' 자연의 기적 만든 티파니 [더 하이엔드]
티파니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가 디자인한 쟌 슐럼버제 바이 티파니(Jean Schlumberger by Tiffany) 컬렉션의 대표작 ‘버드 온 어 락(Bird-on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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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우 지창욱, 금빛 입은 라도 시계를 손목에 얹다 [더 하이엔드]
라도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배우 지창욱. 다이아스타 오리지널 스켈레톤 골드 컬러 버전을 손목에 찼다. [사진 라도] 라도는 시계 디자인과 소재 개발에 큰 열정을 보이는 브랜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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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너희 나라로 돌아가" 차별 딛고…佛제과왕 오른 '충남의 딸'
프랑스 미식 평가서 '고에미요'가 선정한 '올해의 제과사' 김나래(파크 하얏트 파리 방돔의 페이스트리 셰프)씨가 한국을 찾아 중앙일보와 단독 인터뷰를 했다. 우상조 기자 미식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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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1000만원 더 쓰셔야"…큰 손 '백화점 VIP' 문턱 확 높인 까닭
사진 픽사베이 지난해 단일 점포 최초로 ‘3조 백화점’에 오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매출 절반(49.9%)은 우수고객(VIP) 주머니에서 나왔다. 소수지만 구매력은 최고 수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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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10만원에 쿠사마 공구해요” 쌈짓돈 600% 불려준 이 회사 유료 전용
Today’s Interview,만원 한 장으로 미술품 투자 OK열매컴퍼니 김재욱 대표 한호정 디자이너 미술품은 비싸다. 그런데 통째로 사지 않고 여럿이 공동구매(조각투자